티스토리 뷰

러그

모던한 베이지와 블랙의 컬러 조화로 클래식한 러그와 귀여운 고양이와 강아지가 그려져 있고 welcome 레터링이 적혀있는 러그로 반려견과 반려묘를 키우고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 

 

다이아몬드-모양-고양이-강아지-스케치-강아지
러그

 

러그는 어느 곳에 두어도 포인트를 더해주고 클래식한 공간을 연출해 인테리어 효과를 더할 수 있어서 젊은 층에서 많이 찾는다. 

 

 

머그컵

컬러풀한 색상의 파스텔톤으로 머그컵과 플레이트 set 가 있고 진한 색감으로 눈에 확 띄는 귀여운 머그컵이 있다.

 

모양이-특이한-다양한-컵

 

단독으로 사용해도 실용적인 플레이트와 넉넉한 용량과 다양한 컬러로 자취방 선물이나 내방 꾸미기에도 좋은 인테리어 소품이다. 취향에 맞게 나만의 공간을 꾸미기에도 적절하다.

 

 

pattern 머그 플레이트 Set

어글리 디자인의 머그 플레이트 세트로 여성분이 좋아하는 따뜻한 색감과 패턴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커피 한잔, 쿠키 디저트를 먹어도 특별하게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바로 머그 플레이드 세트, 요구르트 bowl

 

분홍색-패턴-호랑이-그림-요거트-볼
플레이트 세트

 

플레이트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고 요구르트 bowl 또한 유니크한 그림으로 맛있는 디저트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사랑스러운 패턴으로 인테리어를 좋아하거나 cafe를 좋아하는 여자 친구나 아내가 있다면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와인잔

독특한 shape과 컬러 조화로 신혼집에 인기가 많은 와인글라스 잔이다.

 

꽃무늬-패턴-손잡이-잎사귀모양
와인잔

 

독특한 패턴이 있는 복고풍 스타일의 와인잔과 손잡이가 매력적인 와인잔으로 다양한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고 어느 공간에 배치를 해도 잘 어울려서 디스플레이용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분위기를 내고 싶은 신혼부부들이나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다.

 

 

시계

흘러내리는 독특한 디자인과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 디자인으로 친구 선물이나 내방 꾸미기에 아주 좋은 아이템이다.

 

흘러내리는-시계-모양-마카롱-시계모양-중세시대-시계
시계

 

무소음으로 개인 취미생활과 공부를 하거나 잠을 잘 때도 방해를 받지 않아서 공간에 화사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맥북 파우치, 아이패드 파우치

젊은 여성층의 선물로 인기가 많다. 파스텔컬러로 되어있고 귀여운 매듭 패턴 파우치 가방, 부드럽고 폭신한 소재로 노트북이나 맥북을 넣고 다니면서 어느 옷에도 매칭이 가능해서 스타일링하기에 좋다. 세 번째는 17인치 LG 그램 또한 들어가는 크기라서 구매자도 만족한다.

 

폭신한-촉감-가방-파스텔-꽃무늬-모양이-그려져-있는-가방
파우치

 

노트북, 맥북, 아이패드를 가지고 다닌다면 파우치 선물로 업무시간 또한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마무리

이미지 출처 solethings site 이상으로 집들이 선물과 인테리어 소품을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작성한 포스팅이 여러분의 발판이 되어 활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