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컴투스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인 미니게임천국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게임은 전 세계 170여 개 지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감동적인 작품으로, 이전에 출시된 미니게임천국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으로서 전체 시리즈를 통틀어서 1,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컴투스의 자랑스러운 지식재산(IP)입니다.

 

❗현재 사용자들이 많아 서버가 원활하지 않으니 아래 사이트를 통해 빠르게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미니게임천국 다운로드 바로가기
미니게임천국 다운로드 바로가기
미니게임천국 다운로드 바로가기
미니게임천국 다운로드 바로가기미니게임천국 다운로드 바로가기미니게임천국 다운로드 바로가기

 

미니게임천국의 재미는 원터치 플레이 방식을 통해 누구나 게임을 진행할 수 있고 도전 과제를 통해 숨겨진 캐릭터와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 흥미를 유발합니다. 그리고 랭킹 시스템과 이벤트 대전 등 색다르고 다양한 콘텐츠들이 유저들에게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미니게임천국은 다양한 미니게임들을 제공하여 플레이어들에게 간단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게임성을 선사합니다. 13종의 미니게임은 원조 미니게임부터 최근 게임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게임까지 다양하며, 12개 언어로 서비스되어 다양한 국가의 게이머들에게도 즐겨지고 있습니다.

 

게임에서는 53종의 귀여운 캐릭터와 460종의 개별 효과를 가진 코스튬, 그리고 79종의 스킨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캐릭터들은 플레이어들에게 매력적인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며 각자의 개성과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유저들의 예전의 게임을 할 때 느끼는 공감을 자극합니다.

 

미니게임천국은 플레이어들에게 끊임없는 재미와 흥미를 안겨주는 게임으로, 그 매력을 느끼실 분들은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셔서 게임을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