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998년에 나온 디지몬 만화가 2022년인 현재 벌써 2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띠부씰이 들어있는 포켓몬 빵이 재출시가 되면서 띠부씰이 많은 붐을 일으켜서 사랑을 받았는데 열풍을 계기로 디지몬 어드벤처 빵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디지몬 어드벤처 빵 종류와 구매처 디지몬 다마고치 대해 정리하고자 합니다. 내용을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디지몬 어드벤처 빵 종류

지금은 디지몬을 모르는 아이들이 많겠지만 저희가 어릴 땐 포켓몬과 디지몬은 엄청난 인기였죠. 대략 나이가 공개되는 것 같아서 부끄럽긴 하네요. 디지몬 만화 디지털 월드를 선택받은 아이들이 구하는 모험 이야기인데 포켓보다 더 좋아했던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디지몬 빵이 재출시되면서 포켓몬 빵처럼 붐을 일으킬지는 모르겠지만 디지몬을 추억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디지몬 어드벤처 빵 종류는 4가지입니다.

두장씩 겹쳐진 식빵에 땅콩크림이 들어있는 고소한 맛의 땅콩샌드, 꿀이 들어있는 마롱 호떡, 시중에 팔고 있는 꿀호떡 맛과 비슷합니다. 팥과 크림이 들어있는 허니크림빵, 외관으로 봤을 땐 앙버터와 비슷한 맛인데 많이 달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파인애플 케이크는 옛날에 파는 보름달 빵을 아시나요? 그 빵 안에 파인애플 크림이 들어있는 달콤하면서 새콤한 맛의 빵입니다.

저는 초코맛을 좋아해서 디지몬 빵은 포켓몬 빵과 다르게 초코맛이 없어서 좀 아쉽더라고요. 빵을 보시면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빵에 크림이 발라져 있습니다. 보통 쉽게 접할 수 있는 맛으로 빵을 만들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 아구몬의 허니크림빵
  • 파피몬의 파인애플케익
  • 파닥몬의 마롱호떡
  • 텐타몬의 고소한 땅콩샌드

 

온라인, 오프라인 구매처 가격 및 띠부씰

구매 가능한 날은 8월 말 예상이라고 했으니 지금부터 살 수 있습니다. 롯데에서 재출시를 해서 롯데 계열 편의점과 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개당 1,500원으로 포켓몬빵과 같고 띠부씰은 총 182종으로 디지몬 어드벤처 라인으로 확정되었고 디지몬 빵의 희귀 띠부씰은 13번 워그레이몬과 25번 메탈가루몬 2가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판매처

롯데스위트몰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롯데마트

 

 

가격

개당 1,500원

 

 

띠부띠부씰

총 182종

희귀띠부씰 2종, 13번 워그레이몬과 25번 메탈가루몬

 

 

 

디지몬 다마고치 정발판 가격

다마고치는 20주년으로 디지몬 4가지와 디지몬 X 4가지로 총 8가지로 나왔습니다. 가격은 32,000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정발판 된 다마고치는 모든 디지몬을 다 수록한 것이 가장 큰 강점입니다. 디지몬X는 키보드판에 X라고 표시가 되어있는데 육성과 모험을 동시에 하루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원하신다면 2가지의 특징과 장점을 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대가 변화하면서 많은 것들이 변해가고 있는데 재출시되는 제품들도 늘어나고 레트로 감성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을 보니 그때가 그리운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글을 쓰면서 친구와 듀얼 하고 배틀하면서 디지몬 훈련시키고 먹여줬던 추억이 떠오르면서 '안녕 디지몬 내 꿈을 꾸면서 잠이 들래'라는 노래를 다 같이 불렀던 기억도 나네요. 제가 작성한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발판이 되어 활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