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트 연료는 공기에서 탄소를 흡입하여 만들어졌습니다.그것은 힘을 줄 수 있습니다

지난달 공군의 무인 정찰기가 회수된 CO2와 재생 가능 에너지로 만들어진 새로운 종류의 연료를 사용하여 지금까지 없었던 시험 비행을 실시했습니다. 외형도 기능도 표준적인 제트 연료인 것 같습니다만, 연소하면 탄소 중립이 됩니다.

연료를 만든 뉴욕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인 Air Company는 현재 최초의 상용 생산 시설을 개발하고 있으며 Jet Blue나 Virgin Atlantic 등 항공사로부터 주문을 받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공동 창설자 스태포드 시한 박사 그리고 그레고리 콘스탄틴. [Image: Air Company]

Air Company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인 Gregory Constantine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다른 몇몇 신흥 기업들은 전기 비행기에서 일하고 있지만, 현재이 기술은 단거리 비행 소형 항공기에서만 가능합니다. 다른 기업은 수소 연료 전지로 움직이는 항공기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항공기를 재설계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콘스탄틴에 따르면 CO2 기반 연료의 장점은 새로운 엔지니어링 없이도 현재 비행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이점은 100% ‘드롭인’ 연료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므로 기존 엔진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Image: Air Company]

2017년부터 CO2 변환 기술을 추진해온 Air Company는 재생 가능 에너지를 사용하여 물에서 수소를 만들고 에탄올 플랜트에서 회수된 CO2와 함께 반응기에 수소를 추가합니다. “대기중에 배출되기 전에, 정말로 순수한 CO2의 흐름을 받아들이고, 프로세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콘스탄틴은 말합니다. 한 단계로 CO2를 제트 연료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식물이 광합성에서 수행하는보다 효율적인 버전이며 유일한 부산물은 산소입니다.

이 회사는 에탄올 시설의 CO2를 사용하고 있으며, 에탄올은 성장함에 따라 CO2를 흡수하는 식물로 만들어지므로 연료는 사용시 탄소 중립입니다. “직접 공기 회수”, 즉 공기에서 CO2를 흡입하는 비용이 낮아짐에 따라, 회수된 CO2를 연료 제조에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Air Company의 공동 설립자이자 CTO인 스태포드 시한은 현재 “매우 농축된 이산화탄소를 대기 중에 직접 배출하는 오염물질이 많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풍부한 스트림을 얻고 사용하면 에너지 효율과 탄소 효율이 향상됩니다.” 합니다.

[Image: Air Company]

현재 항공은 전세계 CO2 배출량의 2%에서 3%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업계는 2050년까지 순 제로 배출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오프셋을 구입하여 직접 배출하는 대신 배출량의 약 20%를 탄소 회수에 지불할 계획입니다. 콘스탄틴은 어느 정도 상쇄가 필요할 가능성은 높지만 “이 분야에 다액의 투자를 실시함으로써 그 수를 20% 미만으로 줄이고 2050년까지 실현할 수 있도록 가속한다”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Twelve 및 Dimensional Energy와 같은 다른 신흥 기업들은 다양한 기술적 접근법을 사용하여 CO2에서 제트 연료를 만들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는 “대규모의 상업적 실행 가능성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업계가 배출량을 대폭 및 신속하게 줄이기위한 게임 체인저입니다”라고 2,500 만 갤런 공기 구입을 약속 한 JetBlue의 지속 가능성 이사 인 Sara Bodgan은 말합니다. 동사의 신연료 「AIRMADE SAF」를 향후 5년간에. 이것은 업계 전체보다 10년 이른 2040년까지 인터넷 제로 방출을 달성하는 독특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장기적으로 항공사는 전기 비행기와 수소 비행기의 가능성도 예상하고 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Image: Air Company]

Air Company는 이전에 보드카, 손가락 소독제, 오데팔팜– 연구 개발의 부산물로 만들어졌습니다. 현재 제트 연료용 대규모 상업 플랜트가 개발 중이며, 이 회사는 내년에도 일부 항공사 파트너들에게 연료를 운송하기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 연료는 화석 연료처럼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ASTM 테스트도 수행되었습니다.) 상용 사용은 2024 년에도 시작될 수 있습니다. 업계의 많은 사람들은 첫 번째 공장이 지난 10년 또는 심지어 다음 10년까지도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콘스탄틴에 따르면, 출력과 비용 측면에서. 이 회사는 화석 연료와 “동등한 비용을 달성하기위한 강력한 경로”가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수소, CO2, 지속가능한 항공에 대한 인플레이션 감소법 보조금을 포함한 새로운 정책 지원은 타임라인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물론, 그것이 바로 전통적인 제트 연료를 대체하는 것은 아닙니다. “목표는 에너지 산업을 화석 연료를 기반으로 하는 것에서 어떤 방식으로 이산화탄소로 만들어진 연료를 기반으로 하는 것으로 바꾸는 것”이라고 시한은 말한다. “잠재적인 규모는 글로벌이며 거대합니다. 화석 연료 산업은 약 170년 동안 인프라를 구축해 왔기 때문에 최종 목표는 분명히 시간이 걸립니다. .. 아니지만, 우리는 지금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