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on Mask의 SpaceX는 두 사우디 아라비아 우주 비행사와 미국인 동반자를 ISS로 운반합니다.

엘론 마스크 –소유 공간 X 로이터 커뮤니케이션은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향하는 크루 드래곤 스페이스 캡슐에서 사우디 아라비아 우주 비행사에게 2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우주 비행사는 내년 초 2주 임무에 참가하여 민간 우주선으로 우주로 가는 사우디 아라비아인으로서 최초의 특권을 얻는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사우디 아라비아와 휴스턴 사이에서 올해 초에 서명되었다. 공리공간는 미국 우주선에서 연구자와 관광객을 위한 민간 우주 임무를 준비하고 있다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Ax-2로 명명된 이 임무는 Axiom이 계획한 두 번째 우주 비행입니다.

아래도 참조하십시오. 엘론 마스크의 스타쉽 발사 비용은 1kg당 불과 10달러: 50년 전 ‘헤비 리프터’와 비교

사우디아라비아인에게는 두 명의 미국인이 동승할 예정입니다. NASA의 전 우주 비행사입니다. 페기 위트슨 레이스 드라이버 겸 투자자 존 쇼프너로이터에 따르면.

민간 우주 비행사는 NASA가 의장을 맡은 ISS 관계자와 참가국 위원회에 의한 심사를 받지 않았다고 보고서는 지적했다. Axiom의 첫 번째 임무인 Ax-1의 각 Crew Dragon 시트는 5,500만 달러에 판매되었다고 전해집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