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에는 찬성이지만 해머 EV에는 반대

전기 자동차의 경우 클수록 좋지는 않습니다. 사실, 그것은 분명히 악화 될 수 있습니다.

해머 EV는 30년 전에 미국 도로에 군사의 미학을 가져온 차량을 새롭게 전동화한 것입니다. 개선된 해머는 배기 가스를 배출하지 않지만, 여전히 환경적 및 사회적 재해이며, 규제 당국이 디트로이트에 프리핸드를 주면 자동차의 전기가 어떻게 탈선될 수 있다 에 대한 경고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원래의 해머는 1989년 파나마 침공과 1990~1991년 걸프 전쟁에서 배치된, 일반적으로 함비로 알려진 미군의 고기동 다목적 차륜 부착 차량에 영감을 받고 네. 아놀드 슈워제네거는 햄비의 팬이었고, 개인적으로 햄비 제조업자에게 로비 활동을 하고 일반용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최초의 민간용 해머인 H1이 1992년에 등장해, 수년 후에 제너럴 모터스가 이 브랜드의 권리를 취득했습니다. 최종 가스 동력 모델인 H3는 무게가 5,000파운드 미만으로 떨어졌으며 갤런당 14마일로 EPA의 가능한 한 낮은 온실가스 평가를 받았습니다. 2010년에 생산을 종료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해머가 부활하고 GM의 새로운 전동화의 대처에서 주역을 맡고 있습니다. 이미 무거운 H3와 비교해도 새로운 해머 EV는 놀랍게도 거대합니다. 가스를 대량으로 소비하기 전 모델보다 길이 약 2.5 피트, 높이 6 인치, 폭이 몇 인치 넓어졌습니다. 해머 EV의 무게는 불과 9,000 파운드입니다. 이것은 H3보다 약 4,000 파운드 많고, 도요타 콜로라 약 3 대분에 해당합니다.

이 눈을 바라 보는 사양은 일반 크기의 자동차로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여행하는 미국인에게 위험한 전조입니다. 더 나쁜 것은 Hummer EV의 전단이 높기 때문에 다리가 아닌 몸통에 충돌 할 가능성이 높아져 중상이나 사망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적어도 해머 EV는 전동이므로 기후 변화와 싸우는 데 도움이됩니까? 글쎄,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4½ 톤의 차량을 움직이려면 매우 큰 전력이 필요하며 매우 큰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해머 EV의 내부 무게는 약 3,000 파운드이며 혼다 시빅 전체에 필적합니다. 배터리를 충전하려면 많은 양의 전력이 필요하며 그 자체가 배출물을 생산합니다. 실제로 Hummer EV 배터리는 매우 많은 전력을 소비하므로 마일 당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가솔린 차량의 Chevy Malibu보다 많습니다. 당신은 올바르게 읽고 있습니다 : 가솔린 자동차는 해머 EV보다 지구에 더 적합합니다.

해머 EV의 환경면에서의 마이너스면은 이것만이 아닙니다. 그 거대한 배터리는 부족한 리튬과 같은 중요한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재료의 부족으로 인해 이미 배터리 가격이 상승하고 운송의 전기 장애가되었습니다. 허머 EV 배터리 중 하나에 쉐보레 볼트 배터리 3개 또는 380 Rad Power 전기 자전거 배터리에 해당하는 용량을 할당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해머 EV가 기후 변화에 미치는 의심스러운 영향 이외에, 그 거대한 무게는 타이어 마찰에서 더 많은 미립자 물질을 배출하고 흡입하면 건강 문제를 일으 킵니다. 또한 차량이 무거울수록 포장의 마모나 열상이 커지므로 도로에 대한 손상도 커집니다.확실히 찾기가 어렵습니다. 어떤 해머 EV의 사회적 이익은 전기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GM은 새로운 해머 제조를 시작했지만, 회사는 이미 110,000달러의 스티커 가격을 기꺼이 지불하는 많은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7월부터 고객은 77,000개가 넘는 주문을 했지만 해머는 수백 대만 생산되었습니다. 수요가 공급을 넘어 최근 경매에서 1대의 차량이 324,500달러로 낙찰되었습니다.

바이덴 정부는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의심스러운 결정을 내렸다. 작년에 바이덴 대통령 자신이 해머 EV를 시승했습니다 (GM에 따르면 차량 주문 증가에 박차가 걸렸습니다). 6 월에는 미국 교통부가 해머 EV를 특집했습니다. 전화 쇼케이스 DC 본사 밖에서 개최되었습니다. 피트 부티지지 국무장관은 미국의 교통사고사의 급증에 대해 반복적으로 경종을 울리고 있어 그 수가 이미 20년 만의 고수준에 이르고 있기 때문에 이 주목도가 높은 배치는 흥미로웠습니다. 예를 들어 1월 부티지지는 이를 “긴급하고 용납할 수 없고 예방 가능한 위기”라고 불렀다. 해머 EV를 채택하면 위기 관리가 쉬워지지 않습니다.

해머 EV에 대한 정권의 자유 마케팅은 전기에 대한 열정이 거대한 EV가 사회와 지구에 부과하는 통행료에 대한 우려를 뒤집는 것처럼 보이는 워싱턴 민주당 당국자들 사이의 성가신 패턴을 반영합니다. 하고있다. 해머 EV만이 아닙니다. 다른 대형 전기 자동차에는 Rivian R1T (8,532 파운드) 및 Chevy Silverado (추정 약 8,000 파운드) 등이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사가 그러한 거대한 짐승을 생산하기로 선택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높은 가격을 설정하고 큰 이익을 창출합니다.

소형 EV는 사회뿐만 아니라 지구에도 좋기 때문에 현명한 정부는 규제와 세제를 이용하여 차량의 크기를 관리하고 업계를 소형 모델로 향하게 합니다. 하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오히려 새로운 연방 기후 법안은 미국인이 전기 SUV 또는 트럭을 구입하기 위해 7,500달러의 EV 크레딧을 최대 80,000달러까지 청구할 수 있도록 하지만 세단 한도는 55,000달러로 떨어진다. 또 다른 예: 교통부는 신차 평가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영향력 있는 충돌 시험 평가를 계산할 때 보행자 또는 자전거 이용자에 대한 위험을 아직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많은 대형 SUV와 트럭이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연방 정부가 트럭의 비대화에 대한 대처를 계속 거부하더라도 주와 시는 스스로 행동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콜롬비아 특별구는 최근 차량 등록료에 중량 기반 슬라이딩 스케일을 채택했습니다. 6,000 파운드 이상의 자동차 소유자는 세단을 등록하는 사람의 7 배 연간 500 달러를 청구했습니다. 주목할만한 것은 지구가 EV에 1,000 파운드의 “신용”을 할당하고 배터리의 무게를 인정하면서도 소형 자동차 모델에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DC의 움직임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미국에서 처음입니다.업계 단체인 Alliance for Automotive Innovation은 시 당국에 편지 무게 기반 요금은 전화를 위험에 빠뜨린다고 주장한다. 그 주장은 수상하다. DC 정책은 매우 무거운 SUV 및 트랙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을 고려하는 고객은 합리적인 크기의 EV를 여러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폴크스바겐 ID3, 닛산 리프, 테슬라 모델 3은 해머 EV의 절반 이하의 무게입니다.

실제로 EV로의 전환에 따라 미국이 전기와 도로 안전 사이에 불필요한 절충점을 만들고 배터리를 현재보다 더 비쌉니다. 해머 EV는 존재할 필요가없는 괴물입니다. 확실히 그렇게해서는 안됩니다.

데이비드 지퍼 하버드 케네디 스쿨의 타우브만 주 및 지방 정부 센터의 객원 연구원입니다. 그는 수송, 기술 및 정책의 상호작용에 대해 자주 썼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