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키델릭 스타트업은 시드 자금 증가로 성장: Healing Maps가 100만 달러를 조달

힐링 맵유익한 사이키델릭 테라피 검색 사이트는 총 100만 달러의 시드 라운드 자금 조달 를 포함한 8명의 투자자로부터 피트 파트너스 그리고 암브리아 캐피탈.

투자의 일환으로 Ambria Capital과 Phyto Partner의 관리 파트너 코디 샹드로 HealingMaps의 이사장으로 취임합니다.

이 플랫폼은 의료 전문가와 개인에게 사이키델릭 지원 요법에 대한 정보와 교육을 제공하고 해당 지역에서 자격을 갖춘 공급자를 찾는 방법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Shandraw는 혁신적인 UX를 통해 “환자는 위치 및 의료 전문 분야에서 서비스를 쉽게 검색하고 몇 번의 클릭만으로 예약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 사용 편의성과 매력적인 콘텐츠의 조합은이 꽃이 피는 새로운 건강 관리 분야의 성장에 중요한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그는 마무리했다.

Phyto의 관리 파트너 래리 슈누르마하 이 투자는 “우리의 전략과 사람들이 몸의 건강과 마찬가지로 마음의 건강에도 점점 주목하고 있다는 명제에 부합한다”고 말합니다.

HealingMaps CEO 콜리 존스 는 새로운 파트너십 전망에 대해 강력합니다.그의 견해에서 정신건강은 「지각 변동」 한편, 환각 화합물의 영향에 대한 긍정적 인 데이터는 임상 연구에 표시됩니다.

“사이키델릭을 이용한 테라피 리트리트와 클리닉이 전세계적으로 점점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환자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HealingMaps가 제공하는 가치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을 최첨단 자원과 연결하고 자신의 클리닉과 치료가 자신에게 적합한 지 여부를 자신있게 판단 할 수 있습니다.”라고 Jones는 마무리했습니다.

사진은 Pixabay의 Geralt 제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