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어리의 세대는 노동력 부족을 일으켰습니다.이민자는 해결책일 수

만연한 인플레이션과 미국이 경기침체에 빠질까 하는 우려 ​​속에서 일부 경제학자들은 경제를 밀어올릴 수 있는 간단한 해결책을 생각하고 있다. 그것은 이민입니다.

이민자들이 늘어나면 경제는 매우 큰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노동력 부족을 완화하고 인플레이션과 금리를 낮출 것입니다.” Moody Analytics의 경제 조사에 따르면 이민 인구가 1% 증가할 때마다 GDP는 1.15% 증가합니다.

노동 통계국 (BLS)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은 여전히 ​​1,100만 명에 가까운 미완료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요인은 덩어리의 세대가 차례로 은퇴하고 노동력에 큰 격차가 발생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2021년 후반 현재에 따르면 미국의 55세 이상 성인의 50.3%가 은퇴했다고 답했다. 퓨리서치센터 분석미국의 인구 증가가 둔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020년 이후 이러한 퇴직 속도는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퓨 연구소 프로젝트 평균 노동 연령의 성인 인구 증가율은 향후 20년간 약 0.3%로 추이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그동안 이민자는 급강하했다. 2016년 미국에 신규 도착자는 100만 명의 합법 이민자로 봉우리에 도달했지만, 그 수는 트럼프 정권 하에서 감소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2020년에 COVID-19는 대부분의 여행을 멈추고, 입국 절차를 멈추고, 많은 외국인 노동자들이 모국으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2021년 미국에 합법적으로 이민한 것은 24만 7,000명이었습니다. 나라가 전염병 이전 수준을 유지한다면, 이후 200만 어떤 추정에 따르면, 이민자의 부재는 환대, 소매, 건강 관리 채용에 특히 느껴진다.

“당신은노동 없이는 경제를 성장시킬 수 없다”고 유타 주립 대학의 거시경제학 교수인 제임스 페이겐바움은 말한다. 몸이 없으면 경제가 축소되기 시작한다고 그는 말한다. “우리의 노동력을 실제로 늘리는 유일한 방법은 국외에서 사람들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일부 미국인들은 이민 증가로 인해 일자리를 찾기가 어려워질 것이라고 걱정하고 있지만 약 41%가 그 우려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a 최근 조사레즈메라보—e경제연구에 따르면 이민 실제로 만들기 더 많은 일과학, 공학 및 의학의 전미 아카데미는약간의 증거 그 이민자는 네이티브 태생 노동자의 전반적인 고용 수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에 따르면, 그들은 다른 시민의 소득을 올릴 수 있습니다. 피어 올레니우스 댈러스 연방 준비 은행의 부사장 겸 상급 이코노미스트.

미국 이민 협의회의 사무국장인 제레미 로빈스는 이를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이 직원을 고용할 수 없는 경우, 사람들은 임대료를 놓친다. “이민 제도를 수정하라는 경제적 요청이 있다”고 그는 말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