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재구매는 전국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작동합니까?

비가 내리는 8월 하순 토요일 아침,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시는 교회 주차장에서 사상 최초의 총 재구매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비가 내렸기 때문에 아무도 이것에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우리는 말했다. 그러나 행사가 오전 9시에 시작하자마자 행렬은 간선 도로로 역류했습니다. 278정의 권총, 소총, 심지어 AK-47을 자발적으로 내리기 위해 총 150명이 참가하고 몇 시간 동안 기다린 사람도 있었다. “반응은 압도적이었다”고 그녀는 말한다.

이것은 그 주에 시카고와 휴스턴을 포함한 미국 도시에서 행해진 많은 총 재구성 중 하나이며, 모두가 대중의 성공과 칭찬을 보고했습니다. 논리는 옳은 것처럼 보인다: 총에 의한 폭력이 증가하고 4억 가까이의 총이 국내로 유통될 때 거리에서 총기의 수가 줄어든다.

그러나 설문조사에 따르면, 환매는 총 폭력을 방지하는 방법으로 거의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일관되게 보여줍니다. 구매는 주로 총을 사용하여 폭력을 휘두르는 범죄자가 아니라 책임있는 시민에게 오래된 총이나 불필요한 총을 인도하도록 촉구하기 때문입니다. 범죄가 많은 지역을 타겟팅하거나 경제적 인센티브를 높이면 더 효과적이라는 전문가도 있지만 대부분의 전문가는 제한된 리소스를 다른 프로그램으로 돌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렇다고 말합니다.

2021 년 뉴욕시에서 총 재구매 이벤트 [Photo: Spencer Platt/Getty Images]

미국에서 총을 다시 구입하는 것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현금이나 바우처와 교환하여 질문이나 ID를 요구하지 않고 총기를 파기하기 위해 전달하는 이벤트입니다. 첫 번째는 1974년에 볼티모어에서 개최되었습니다(역사가는 미국 서부 전쟁 중에 장교가 금과 교환하여 무기를 수집했다는 것을 지적했지만, 이것은 실질적으로 환매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들은 클린턴 대통령과 바이덴 대통령을 포함한 정치인에 의해 홍보되었으며, 도시는 산발적으로 그들을 갔다. 난사 사건 이후에 그들은 부활을 이루었습니다. 2021년에는 필라델피아에서 앨버커키까지 수십 건의 환매가 이루어졌습니다.

올해 8월에는 전국의 24개 민주당 시장에 의한 1주일의 범죄를 대상으로 한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또 다른 혼란이 있었습니다. 휴스턴은 845문, 버지니아주 리치몬드는 474문을 모았지만 참가자가 예상보다 많았기 때문에 조기에 종료해야 했습니다. 리치몬드 시장의 Levar Stoney 씨는 그 동기는 총 가용성을 줄이고 사람들이 무기를 이동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총 재구매는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발적으로 인도된 총은 모두, 총에 의한 폭력에 관여할 가능성이 있는 총을 1정 줄이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리고 우리 도시뿐만 아니라 이 나라 전체에 너무 많은 총이 너무 많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총 폭력이 광범위하게 증가하고 있으며, 종종 역사적인 고가에 도달했습니다. 리치몬드에서는 2021년에 90건의 살인 사건이 발생하여 15년간 가장 많았습니다. 휴스턴의 살인률은 2019년보다 2021년에 71% 높았고, 2021년은 시카고에서 사반세기에서 가장 사망률이 높은 해였습니다. 롤리에서는 2022년 상반기에 69명이 사살되었고 그 이전 2년보다 더 많은 사람이 죽었습니다. 경찰서장인 패터슨은 올해 롤리에서 총이 도난당했다는 270건의 보고서를 언급했습니다.

통계 문제를 다루는 것은 총을 다시 사는 합법적인 이유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발적이기 때문에 법률을 준수하는 총의 소유자와 더 이상 무기를 소유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유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집, 특히 아이와 손자 주위에 총을 갖고 싶지 않은 사람들이 투표율을 압도적으로 웃돌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미국에서는 매년 350명의 아이들이 실수로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쏘는 것을 생각하면. 롤리 시장의 Mary-Ann Baldwin은 말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수집된 총은 오래되고 오래되었고, 현대 탄약을 사용할 수 없게 되었다. 롤리의 이벤트에서는 11 숯의 조작 불가능한 총에 가세해 에어 소프트와 BB 라이플이 반입되었습니다. 뉴욕시의 존 제이 형사 사법 대학의 형사 사법학 교수인 데이비드 케네디는 “이것은 전자 제품 및 전자 기기를 제출할 수 있는 특별한 쓰레기 수집일과 거의 같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범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총을 설명하는 데 적합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고대의”리볼버와 샷건보다 새롭고 고품질의 구경을 가진 반자동 권총입니다.

과거에는 환매 교환은 사람들이 오래된 총을 놓고 현금을 사용하여 새로운 총을 구입하는 전술이었습니다. 카드를 제공했습니다. 예를 들어, 롤리는 코스트코의 기프트 카드로, 핸드건이 150달러, 소총이 100달러, 돌격 소총이 200달러였습니다.

전미경제조사국(NBER)이 실시한 최근 ​​조사에 의하면, 장기간에 걸친 복수의 환매의 영향을 분석한 결과, 이러한 사건 후에, 자살을 포함한 총에 의한 사망률은 감소하지 않았던 것이 밝혀졌다 네. 잠재적인 이유는 경제적 인센티브가 충분히 높지 않고 총 시장 가치(일반적으로 400달러에서 800달러)보다 훨씬 낮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현금으로 새로운 총을 사는 것. 그리고 범죄자는 책임있는 시민이 총을 포기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범죄에 몰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환매는 지역 공급에 미치는 영향이 작고(100,000명당 14개) 범위가 좁으며 일반적으로 도시의 특정 지역을 대상으로 합니다.

2016년 로스앤젤레스에서 폐기되는 총 [Photo: David McNew/Getty Images]

“이러한 환매 프로그램은 계속 추진되고 있으며, 지금은 인기 있는 도시 수준의 정책인 것 같습니다. 형사사법 전문가인 케네디는 그의 비판에 있어 더욱 엄격하다. “그들은 거의 완전히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시는 그것을 실행하려고하는 것 같습니다. 케네디는 거리에서 총을 없애는 생각은 대중에게 상식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국회의원이 보편적 인 신원 조사 및 폭행 소총 금지와 같은 총 규제 조치에 대해 행동하지 않을 때 지방 당국자들 사이의 절망감에서 비롯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무언가입니다.” Patterson에 따르면 Moms Demand Action의 자원 봉사자는 롤리의 환매 파트너였습니다.

앤더슨에게, 그들의 인기에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총 픽업 프로그램의 시각적 측면은 겉보기에 놀라운 PR 캠페인이 될 수 있습니다.” 리치몬드의 경우와 같이 총은 일반적으로 분쇄 또는 용해되고 금속은 재활용되거나 원예 도구로 바뀌거나 예술 작품으로 가공됩니다. 노스캐롤라이나는 공화당 의원이 수집한 무기의 파괴를 금지하는 법을 통과한 적어도 12개 주 중 하나이므로 패터슨은 법원에 허가를 청원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경찰서에 보관해야 합니다.

롤리, 리치몬드, 휴스턴은 총 재구매 행사를 다시 개최할 계획이다. 시장은 의식을 높이고 지역사회와 경찰 사이에 필요한 유대를 구축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이들은 안전한 총 보관에 관한 교육, 폭력 방해자의 고용, 어린이와 십대를 ​​나쁜 영향으로부터 멀리하는 방과후 프로그램에 대한 투자와 같은 다른 폭력 방지 프로그램과 병행하여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범죄에 대해 엄격히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범죄의 근본 원인에 대해서도 엄격히 해야 한다”고 스토니는 말한다.

도시가 환매를 보류할 계획이라면, 그 효과를 개선하는 방법이 있을 수 있다고 설문조사는 말한다. NBER 조사에서 앤더슨은 범죄가 많은 지역에 집중하거나 더 큰 경제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면 영향력이 커질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는 안전한 보관 모범 사례에 대해 일반인을 교육하거나 안전한 보관 방법을 의무화하는 법을 추진하는 등 다른 곳에서 리소스를 더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이러한 결정은 지역 자금이 제한된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Raleigh를 다시 구입하는 데 30,000 달러가 걸렸습니다. 리치몬드 비용은 최소 100,000달러였으며, 500,000달러의 아메리칸 구조 계획을 통해 반폭력 이니셔티브에 사용되었습니다.

케네디는 어떠한 형태로 되돌려도 동정적이지 않습니다. “그들에게 소비되는 돈과 에너지는 본질적으로 낭비이다”라고 그는 말한다. “[Cities] 그들은 뭔가 유용한 일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렇지 않습니다. 1996년 총 난사 사건 이후 호주에서 도입된 환매가 호주 총의 20%에 해당하는 640,000개를 되찾은 것처럼, 환매가 가설적으로 차이를 만드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그는 생각합니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그런 일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케네디는 말한다. 단순한 제안조차도 2020 년 Beto O’Rourke 대통령 선거전을 망쳤습니다. 앤더슨은 동의하고 아이러니 한 것을 언급합니다. “그러나 아마도 이런 것들을 상당히 효과적이지 않게 만드는 것은 매우 자발적인 성격이다.”

Richmond의 Stoney는 환매의 한계를 알지 못합니다. “이것이 만능 약물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이것은 총기의 가용성을 줄이기위한 한 가지 전략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는 신원 조사 및 군용 무기 제한 등이 더 유익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의 시의회에는 그러한 법을 통과 할 권한이 없습니다. 같은 인명과 지역사회가 구원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Leave a Comment